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생필품·식품, 묶음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스마트배송관에서 '브랜드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 "생필품·식품, 묶음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스마트배송관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하고 생활용품과 식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존슨앤드존슨, 오리온, 오뚜기, 켈로그, 3M, 헨켈, 미래생활, 청우 등 총 8개 브랜드 상품을 옥션 스마트배송관에 모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기획전 기간 브랜드별 할인쿠폰 지급, 인기상품 균일가 판매 등 고객들의 알뜰 장보기를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배송관 안에 고객의 관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데 모아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각 브랜드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00원까지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각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지급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스마트배송'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상품을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더소프트'(1팩)는 37%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뚜기 컵밥·렌지요리'(6개)는 40% 할인 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오리온 뉴핫브레이크'(15개), '3M 베이직 고무장갑’(8개)도 모두 균일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는 스마트배송 브랜드위크를 확대해 옥션과 G마켓 양 사이트에서 운영한다. 최대 할인금액을 3000원에서 5000원으로 변경해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