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상품 가입한 고객을 대상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찬스 업, 스타일 업(Chance Up! Style Up!)' 이벤트에서 S뱅크, 써니뱅크, S알리미 앱 중 2가지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신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 ▲CGV영화예매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대상 가입 상품은 ▲정기예금(50만원 이상) ▲적금(2만원 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 ▲입출금계좌 ▲환전·해외송금(10만원 이상) 등 5가지다. 상품 종류별 가입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6월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해당 고객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