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여름학기 강좌 접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여름학기 강좌 접수
AD


"최근 사회적 변화 감안, 1인가구 관련 등 새로운 강좌마련"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는 5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여름 학기 신규 회원 강좌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여름학기는 다양하고 전문화된 테마를 기획해 최근 사회적 변화에 걸 맞는 여름학기 강좌를 운영하는데 중점 방향을 둔다고 전했다.

먼저, 최근 1인가구 즉 나홀로족이 증가하면서 DIY와 같은 소비자가 스스로 가구를 설치하고 조립하는 방식의 제품 증가와 1인용 간편식 도시락, 삼각김밥과 컵라면으로 한끼를 떼우는 혼밥족, 집에서 혼자 술 먹는 일명 혼술족 등 혼자서 하는 나홀로족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이와 관련된 혼자에 초점을 맞춰 음식, 영화나 공연, 강좌 등의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으로 광주신세계는 사회적 변화를 적극 반영하여 나홀로족들을 위한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간편한 한끼 혼밥, 8첩 반상 간편 집밥, 8일 다이어트 샐러드 강좌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혼자 떠나는 여행, 특별한 취미 등 ‘욜로 라이프’를 위한 나홀로 인테리어 연출, 나만의 팝아트 그리고, 나홀로 여행하기 등 삶의 휴식, 이색적인 주제를 가지고 다양하게 강좌를 마련했다.


더불어 여름학기 명사특강으로 행복한 위로와 공감이라는 주제로 소통전문 강사인 김창옥 대표가 전하는 “관계회복 소통 테라피”의 주제로 5월 26일 11시에 강의 할 예정이며, 언어의 마술사로 불릴 정도로 32년 차 아나운서인 윤영미 대표가 전하는 “언言테크로 성공하라”의 주제로 5월27일(토) 13시에 강의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테크 전문인으로 부터 듣는 생활경제, 조대치대병원 교수진들과 함께 하는 전문의 특강 등 다양한 강좌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여름학기는 봄학기 대비 1회 실속강좌를 30% 정도 추가 기획해 주말 가족 단위, 직장인 주말 또는 저녁 원데이 클래스 등 수강자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강좌의 폭을 넓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