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세드림,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3000여명 운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한세드림,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3000여명 운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지난 달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 용인시 종합운동장에서 '제8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이 주최하고 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에서 주관한 이번 제 8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68개 팀이 모여 열기 가득한 경쟁을 펼쳤다. 지난 3월 말부터 진행됐던 참가팀 접수는 7일이 채 되지 않아 조기 마감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는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도 양양, 충남 아산, 경기 수원, 인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온 유치원 어린이팀과 7세 이하 유소년 축구 교실 선수단, 가족 및 관계자 등 총 3000여 명이 참석했다.

경기는 전 후반 각 10분, 팀 별 3게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승패에 상관없이 참가 선수 전원에게 컬리수 유니폼과 메달, 축구공이 지급되었다.


이번 경기 외에도 가족 단위의 방문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페이스 페인팅, 버블 체험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준비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 새롭게 도입한 증강현실(AR) 체험 이벤트 '슛! 포토 GO'는 가상으로 강원FC 이근호 선수와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임동환 한세드림 대표는 "이번 대회도 많은 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가 자라나는 축구 꿈나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건강한 아동 체육문화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2013년 경기도 오산의 1회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2회씩 개최되고 있다. 올해 용인 지역 8회 대회로 5년차를 맞이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