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전 브랜드 사은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컬리수 7만원 이상, 모이몰른 10만원 이상, 플레이키즈 프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전 브랜드 사은행사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어린이날을 맞아 전 브랜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치 시크 모던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여름 신상품 7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초경량 백팩을 증정한다. 연그린과 오렌지 색상의 백팩은 한 손 크기로 접어 아이들이 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유아브랜드 모이몰른도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방수피크닉 매트는 4인 가족이 사용해도 넉넉한 크기로 제작되었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별도의 부직포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바닥면을 방수처리하여 습기를 차단, 잔디밭 등 야외사용에 최적화했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매장 내 제품을 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아동용 스포츠 타월을 지급한다. 해당 제품은 극세사로 만들어져 땀을 잘 흡수하고 손쉽게 세척이 가능해 활동성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 하단에는 플레이키즈 프로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멋을 더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의 각 이벤트는 브랜드별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시작되며 선착순 이벤트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