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 수완 ‘고객과 함께하는 주말농장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롯데아울렛 수완 ‘고객과 함께하는 주말농장 분양’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지난 29일 ‘주말농장’을 분양받은 가족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에 텃밭으 분양받은 가구는 오는 8월까지 무료로 ‘주말농장’을 이용 할 수 있다. 사진=롯데아울렛 수완
AD


[아시아경제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지난 29일 이 지역민들에게 도심 속 농장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주말농장’을 개장했다.

이번 행사는 주말농장 희망 신청자를 4월 중순부터 신청 받아 총 14가족을 선발해 진행했다.


주말농장을 분양 받은 가족들은 올 한해 직접 텃밭을 일구고 가꾸며 농사체험과 수확의 기쁨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날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1층 자연생태공원 일부를 주말농장으로 조성해 가구당 13.2㎡ 규모로 분양했으며 참가자들에게 분양증서와 상추, 고추 모종을 비롯해 물조리개와 삽, 장갑과 같은 농사도구를 제공했다.


롯데아울렛 수완점 김재범점장은 “도심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직접 농사를 체험하며 먹거리에 대한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함께 정성껏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동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