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항 최대 규모 프리미엄 오피스텔 '엠스타디움' 모델하우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포항 최대 규모 프리미엄 오피스텔 '엠스타디움' 모델하우스 오픈 포항 엠스타디움
AD


포항시 죽도동 오광장 웨딩케슬 자리에 들어설 지하6층부터 지상22층 521실 규모의 오피스텔 ‘포항 엠스타디움’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포항 최초 펜트하우스형 오피스텔인 엠스타디움은 문화예술회관, 종합운동장, 강변체육공원 등의 대규모 여가시설이 근접해 있으며, 포스코로를 통한 도심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고속버스 터미널과 시외버스 터미널이 1km내로 위치해 있고, 1km내외로 초ㆍ중ㆍ고 7개교가 자리했으며, 홈플러스와 시청, 죽도시장 등의 주요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양호한 입지구성을 보인다.


포항시의 1ㆍ2인 가구는 2010년 96,414가구에서 꾸준히 증가하여 2015년 114,412가구로 나타난 반면 4ㆍ5인 가구는 2010년 56,258가구에서 47,204가구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2인 이하의 소규모 가구가 증가하면서 이에 따른 소형주택의 수요를 위해 엠스타디움은 소형평형으로 구성됐다.

실별로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빌트인 냉장고와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슬라이딩 도어, 빔 프로젝터 등 풀 퍼니시드 시스템(Full-furnished System)으로 옵션을 갖췄다. 또한 조깅트랙과 카페테라스, 꽃가득 정원, 휘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됐다.


엠스타디움은 포스코ICT, 새천년종합건설이 시공하며 롯데월드 타워, 강원랜드, 인천국제공항여객터미널을 설계한 범건축에서 건축설계를 맡았다. 또한 안전성 강화를 위해 진도7의 강진에도 견디는 1등급 내진설계를 적용했다.


150실에 한하여 최소 2년에서 최대 10년까지 임대 수익 보장하고 임대영업위탁업체인 ㈜집이야기가 안전하게 관리한다.(코람코자산신탁과는 무관)


엠스타디움 측 관계자는 “핵사곤 형태의 외관설계가 포항 최대의 랜드마크로의 위엄을 높인 엠스타디움은 윈도우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단층형과 2.4m 높이의 복층형 구조로 개방감과 전용률을 극대화해 만족도를 한껏 고양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106-20 (죽도파출소 앞) 에 마련돼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