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채널 확대해 소비자 인지도 높여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보령메디앙스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크리템'이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템은 보령메디앙스가 올해 초 처음으로 출시 한 성인 여성용 화장품으로, 보령메디앙스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그동안 신라면세점을 비롯해 신세계몰, 지마켓, 11번가, CJ몰 등 온라인쇼핑몰 중심으로 판매하다 이달부터 백화점으로 유통채널을 다각화한 것이다. 원스탑 크림 3종 및 젤 클렌저,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황승언 마스크팩'이라고 불리는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는 출시 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크리템 전 상품에 대한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