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민지, 미혼모단체 지원 나섰다…솔로앨범 수익금 일부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가수 공민지가 미혼모단체 지원에 나섰다.


최근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수 공민지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 프로젝트가 팬들의 참여로 목표금액을 달성했다.

공민지, 미혼모단체 지원 나섰다…솔로앨범 수익금 일부 기부 공민지 미혼모단체 기부. 사진=메이크스타
AD



공민지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얻은 수익금 일부를 미혼모 지원 단체에 기부하고 싶다고 밝혀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공민지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이번 공민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평소 미혼모 지원 단체 기부활동에 관심 있는 공민지의 좋은 의도가 전 세계 팬들에게도 전달돼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공민지는 2009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박봄, 씨엘, 박산다라와 함께 그룹 2NE1으로 데뷔했다. 특유의 댄스 실력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공민지는 2016년 4월까지 약 7년 간 활동했다가 2NE1을 탈퇴했다.


공민지, 미혼모단체 지원 나섰다…솔로앨범 수익금 일부 기부 사진=공민지 인스타그램



공민지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민지 워크 01 우노(MINZY WORK 01 UNO)'는 4월 17일 발매될 예정에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첫 자작곡을 공개한다.






디지털뉴스본부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