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부화재, 서비스 개선 제안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동부화재, 서비스 개선 제안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동부화재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해 고객 접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온라인 고객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동부화재 서비스 부문 중 보상과 상품안내, 고객상담, 긴급·현장출동, 기타 서비스에 있어서 불편했거나 필요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3주 간 진행된다. 동부화재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연결된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 개선효과와 실행가능성, 노력도, 창의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 장려상 50명에게는 1인 2매 영화티켓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고객 제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 반영을 통한 접점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