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삼성전자와 기술협력…"레볼루션, 갤S8 화면비·덱스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갤럭시S8에 제공되는 환경에 맞춘 '리니지2 레볼루션' 선보여
3일부터 갤럭시S8 체험존에서 기기에 최적화된 게임 체험 가능


넷마블, 삼성전자와 기술협력…"레볼루션, 갤S8 화면비·덱스 지원"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갤럭시S8을 구매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자들을 위해 넷마블게임즈와 삼성전자가 손을 잡았다.


3일 넷마블게임즈는 삼성전자와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자들을 위한 전략적 기술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제휴로 레볼루션 이용자들은 갤럭시S8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18.5대 9 화면 비율 ▲불칸(Vulkan) 그래픽 API ▲삼성 덱스(Dex) 등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갤럭시S8을 구입한 레볼루션 이용자들은 향상된 그래픽 성능과 개선된 화면 비율로 더 생동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을 마치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한 '삼성 덱스'도 지원해 레볼루션을 마치 PC게임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하면서 채팅, 인터넷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6GB 램을 탑재한 갤럭시S8을 사용하면 더 향상된 성능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레볼루션에서 게임런처의 '게임 중 방해금지' 기능과 '화면 터치 잠금' 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S8에 최적화된 레볼루션은 4월3일부터 전국 3000여곳의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와 이동통신사 주요 매장에 설치된 '갤럭시S8 체험존'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5월31일까지 갤럭시S8을 구매한 이에게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혜영 넷마블게임즈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갤럭시S8으로 레볼루션을 즐기는 이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한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레볼루션의 유저들이 갤럭시S8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색다른 게임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넷마블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레볼루션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