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1200여 품목 최대 반값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미샤, 1200여 품목 최대 반값 할인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12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새봄맞이 미샤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샤 데이에는 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 판매된다. 보송하게 발리면서도 지속력이 높은 ‘미샤 실키 래스팅 립 펜슬’과 발색이 강렬하고 마무리가 깔끔한 ‘미샤 매트 페인팅 루즈’, 생생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글램 플래시 루즈’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 품목별로 20~50% 할인된다. ‘미샤 아이핏 스틱 섀도우’와 ‘미샤 모던 섀도우’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도 품목에 따라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빨간 BB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30%,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각광받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저렴해지는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할인 대열에 포함됐다.


환절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된다.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는 절반 가격에, ‘보랏빛 앰플 3세대’와 한방 ‘초공진’ 라인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선케어 전 제품은 1+1, 시트 마스크는 5+5 증정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