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성애 강하고 내 똥배 사랑해주는' 스윙스 이상형…"안 본 눈 삽니다"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모성애 강하고 내 똥배 사랑해주는' 스윙스 이상형…"안 본 눈 삽니다" 래퍼 스윙스/사진=스윙스 인스타그램 캡처
AD


래퍼 스윙스가 과거에 쓴 가사가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그의 이상형을 두고 네티즌들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28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윙스 이상형'이라는 제목으로 2014년 출판된 그의 자서전 일부를 캡처한 사진들이 게시됐다.


스윙스는 해당 자서전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이 '모성애가 강하고, 내 똥배와 음악을 사랑하며, 물질만능주의적이지 않고, 성형 두 군데 이상 안 하고, 내 체취 좋아하고, 우리 엄마한테 잘하고, 옷 너무 야하게 안 입는' 등의 조건을 갖춘 여성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가끔 나를 애기 취급해줘야 하고, 배 또 만져줘야 하고, 젖병에 따뜻한 우유 넣어서 먹여주면 완벽할 듯"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윙스 이상형 대놓고 엄마잖아", "스윙스 이상형 올렸더니 몇 분이 언팔로우 하셨다", "스윙스 이상형 안 본 눈 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