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대상 청정원이 푸드플레이, 종이도마, 파스타면 계량보관함, 푸드마카 등의 '노하우킷' 시리즈를 내놨다고 29일 밝혔다.
푸드플레이는 주먹밥, 쿠키,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를 간편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요리를 놀이화한 키트다. 과일과 채소 모양을 본뜬 푸드 몰드와 트레이, 미니 스푼, 미니 포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컨테이너에 담겨 있는 구성이다. 컨테이너는 도시락통으로도 활용 가능하고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종이도마는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일회용 도마다. 인체에 무해한 방수 코팅 종이 재질로, 김치, 고기, 생선 등의 재료를 다듬을 때 도마 위에 깔면 냄새가 배거나 색깔이 물들 염려 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마 앞면에는 2cm 간격으로 눈금 표시가 있어 레시피에 따라 재료를 균일한 크기로 썰 수 있다.
파스타면 계량보관함은 청정원 소스 용기를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키트로, 파스타면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고, 1인분 100g을 정확하게 계량할 수 있어 별도의 계량 장치 없이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청정원 노하우킷은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 리빙 카테고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