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29일 정식 출시…20개 매장서 판매 시작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토]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29일 정식 출시…20개 매장서 판매 시작 스타벅스가 정통 방식의 질소 커피인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출시를 앞두고 28일 스타벅스 광화문점에서 바리스타들이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에 질소를 넣는 정통 방식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2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28일 서울 광화문점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했다. 스타벅스는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 매장을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후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아서 얼음 없이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제공한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직접 뽑는 순간 쏟아 오르는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와 물결처럼 아래로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의 시각적인 특징부터 마실 때 부드러운 목 넘김과 입안에 여운이 남는 깊은 맛까지 새로운 아이스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커피 원두 본연의 자연적인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