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쇼핑, 산지직송 식품 온라인 매장 'K-파머스'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농수특산물 전문 매장 ‘K-파머스’, 산지 직송 특산물판매
‘생산자 실명제’도입…품질 인증식품 선별

K쇼핑, 산지직송 식품 온라인 매장 'K-파머스' 론칭 K쇼핑은신선 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식탁위의 신선함, K-파머스'와 다양한 DIY 제품을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전문 매장을오픈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은 신선 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식탁위의 신선함, K-파머스’와 다양한 DIY 가구를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전문 매장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TV 플랫폼을 넘어선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확대하기 위해서다.

K쇼핑은 신선한 품질이 생명인 농?수?축산물에 대한 고객 신뢰도 높이기 위해 생산자의 실명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하는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의 품질 인증을 받은 식품만을 선별한다.


또 중간단계 없이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배달체계를 구축해 다양한 제품들을 배송비 없이 생산자로부터 직접 받아볼 수 있다.

K파머스에선 순천에서 생산한 키위, 경산에서 생산한 백향과(패션후르츠) 등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과일 제품과 이천 쌈채소, 안성 감자 등 신선한 채소류까지 최대 46%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매장은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DIY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이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가구 조립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스틸 재질의 5단 책꽂이부터 원목 선반 및 화장대와 조립 시 필요한 공구 세트까지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DIY 키트를 모두 구입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