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옥션,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옥션이 방송인 권혁수의 대표 유행어 '호박고구마'를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다음달 9일까지 CJ E&M과 손잡고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 알감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옥션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와 '권혁수 한입 알감자'이며 2주동안 행사 특가 7900원(각 3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천연미네랄이 들어간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권혁수 종이 마스크도 함께 증정한다.
롤리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마트폰으로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권혁수 스티커를 선택해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옥션, #권혁수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10명, 인스타그램 10명을 선정해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알감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각 SNS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권혁수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살아있는 리액션이 담긴 ‘옥션 호박고구마 더빙극장’ 영상도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