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아티스트 컬래버 티셔츠 6종 신규 론칭도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옥션이 봄을 맞아 패션 브랜드 신상품 할인 판매에 나섰다.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등 트레디셔널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선 각 브랜드별 추천 상품과 신상품 소개는 물론 스페셜딜 이벤트를 통해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헤지스 '핑크 VARSITY 자수 맨투맨 긴팔티'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색상으로, 5만98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착장이 가능한 라코스테 '여성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는 15만9600원에 선보였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아울러 옥션은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컬래버레이션한 티셔츠를 새롭게 내놨다. 옥션 'A.SELECT' 코너를 통해 판매되는 이번 컬래버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캐주얼 웨어다. 찰스장의 '해피하트' 자수 패치가 돋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라운드넥 티셔츠(8900원), 맨투맨(1만4900원) 등 총 6종을 판매한다.
찰스장과 컬래버한 반려견 의류도 함께 판매한다. 다음달 9일까지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해피하트반팔티, 강아지의류, 강아지사료로 구성된 마이펫 기프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