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세먼지 많은날, 야외활동 힘들다면…"복합쇼핑몰로 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4초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나서

미세먼지 많은날, 야외활동 힘들다면…"복합쇼핑몰로 가자"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낮기온이 크게 오르며 야외 나들이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또한 기승을 부리고 있다. 먼지 가득한 야외 활동이 신경 쓰인다면 이번 주말은 복합쇼핑몰을 찾아보자. 서울 주요 복합쇼핑몰의 주말 쇼핑 정보와 이벤트를 소개한다.

여의도 IFC몰은 식음료 및 패션 브랜드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단품 메뉴를 15% 할인하고, 메인 메뉴 주문 시 무알콜마가리타 2잔을 증정한다. 제일제면소는 2인 이상 주문시 차돌박이 우동 등을 반값에 제공하고, 스무디킹은 시즌 한정 제품 '봄 스무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코넛 오일을 증정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와 락포트는 전 품목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망고는 5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멤버십 쿠폰북을 받아야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있으며, 쿠폰북은 몰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2017 스프링 마켓'을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 공간에서 패션?생활잡화?식음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스프링 마켓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생어거스틴 15% 할인 및 에이드 제공 쿠폰, 다쯔미 특선모듬초밥 2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도 패션, F&B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꽝 없는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해, 트렌치 코트, 디즈니 콜라보 패키지, 5만원권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5만원, 15만원 이상 구매시 로엠 에코백, 로엠 폼폼이를 각각 증정한다. 스무디킹은 콜드브루 스무디 1+1 증정, 그릴드 멜팅치즈 세트 10& 할인 행사 등을 연다.


롯데월드몰은 상큼한 꽃 향기를 담아보는 ‘디퓨저 클래스’를 준비했다. 이달 25, 26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2층 비스켓 매장 앞에서 열리며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향에 맞는 아로마 유형을 직접 선택하고 만들어 포장 후 가져갈 수 있다.


안혜주 IFC몰 전무는 “봄을 맞아 미세먼지 없는 나들이 공간인 복합쇼핑몰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각 몰에서 준비한 다양한 할인행사, 이벤트를 사전에 체크하고 간다면 보다 알찬 몰링 나들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