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편의점 CU, 11번가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모바일상품권, 델라페 교환권, 대만 누가비스켓 등 최대 반값 할인

편의점 CU, 11번가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편의점 CU와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손잡고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에 'CU 팝업 스토어'를 오픈,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CU 팝업스토어에서는 전국 CU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5만개)을 11% 할인된 8900원에, 아이스드링크 델라페(delaffe) 1000원 교환권(4만개)은 50% 할인된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U가 직접 대만에서 해외소싱한 누가 비스켓(3000원)과 어묵, 쫄면, 라면을 매콤한 소스에 비벼먹는 가정간편식(HMR) 상품 '헤이루 어쫄라(3000원)’도 각각 1만개씩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CU 사이다?콜라 젤리, 녹차바나나킥, BIG새우맛바, 자연맞춤 오렌지 주스(200ml) 등 오직 CU(씨유)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6종류도 상품 당 5000개씩 한정 할인 판매한다.


김윤경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업계를 대표하는 BGF리테일과 SK플래닛이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CU의 상품들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업계 간의 벽을 허무는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