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PB브랜드 '헤이루' 게임 속으로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BGF리테일 통합 PB브랜드 헤이루
‘리니지 레드나이츠’ 속에 등장, 상점 아이템 판매 역할


CU, PB브랜드 '헤이루' 게임 속으로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이달 30일까지 게임 개발사 엔씨소프트와 손잡고 ‘헤이루 인 게임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이루 인 게임상점 이벤트’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잡화상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판도라가 휴가를 떠나 헤이루 프렌즈 케이루와 샤이루가 상점에서 약 2주간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컨셉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담은 ‘CU 헤이루 선물상자’를 한정 판매하며,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상품을 구입한 유저 중 총 640명을 추첨하여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CU는 이달 한달간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명에게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