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의 유저 커뮤니티 ‘파라몬 헝그리앱’은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금전적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스톰 지역에 위치한 주홍마을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고 이를 인증하는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파라몬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몬’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몬스터 조련사의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로 일반 던전, 퍼즐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 14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지하세계’를 오픈하고 누적 충전 이벤트, 파라몬 수집령 이벤트, 출첵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게임 내 이벤트를 추가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