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제7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를 금일(20일) 오후 7시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헝그리앱’이 주관하는 ‘제7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는 사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CCG ‘섀도우버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온라인 토너먼트로, 4강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된다
.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네 명의 실력자들이 실시간으로 최강자가 되기 위한 전투를 벌이며, ‘섀도우버스’ 메타 창조 방송 ‘그림자 연구소’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 전문가 ‘빅폴’과 헝그리앱TV 대표 아나운서 ‘차보경’, 그리고 ‘섀도우버스’ 마스터 랭커인 팀 ESC 나이트메어 소속 프로게이머 ‘라세’가 진행과 해설을 맡아 해박한 지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만 원과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스탠다드 프로모션 카드 1세트’, ‘섀도우버스 특별 스마트 링’이 부상으로 주어지고,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5만 원이 수여된다. 비록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8강 이상 진출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로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이 제공된다.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토너먼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 시작전까지 이번 대회 우승자를 정확히 예측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에게 ‘섀도우버스 특별 클리어파일’과 ‘마스터 등급 리얼 스티커’, ‘리얼 프로모션 카드 3매(랜덤)’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토너먼트 시청 인증샷을 커뮤니티에 게재한 참여자 전원에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제공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TV,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