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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쇼핑 "고객 만족도 높인다"…3기 고객평가단 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지난달 고객평가단 신청받아 25인 최종 선발
올해 11월까지 9개월간 방송 모니터링 및 만족도 조사

K쇼핑 "고객 만족도 높인다"…3기 고객평가단 출범 지난 16일 열린 제3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에서 KTH 오세영 사장(가운데)과 고객평가단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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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은 최근 제3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K쇼핑은 지난달 중순부터 약 2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평가단 신청 접수를 진행하며 자기소개서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5인의 평가단을 최종 설발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된 제3기 고객평가단은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9개월간 방송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 평가, 만족도 조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기적으로 ‘고객평가단 상품평가위원회’에 참여해 K쇼핑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한다.


K쇼핑 자체 고객평가단 커뮤니티를 통해 서비스 개선 이슈를 공유하고, 시청자의 생생한 의견을 담은 ‘클릭! 옴부즈맨 K’ 프로그램에 시청자 패널로 참여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도 힘쓸 계획이다.


오세영 KTH 사장은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대표적인 소통 창구인 고객평가단을 통해 K쇼핑이 T커머스 1위 사업자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시각으로 접근하여 고객 만족도 1위 K쇼핑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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