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보험상품을 온라인 다이렉트로 신청할 수 있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다이렉트 보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을 통해 보험료 설계를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기어 S3클래식을 제공하며 1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 500명에게는 1000보너스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치아보험,여행자보험을 공동구매한 고객에게는 보험료의 5~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보험 선물하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000보너스포인트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10개 보험사의 47개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험 상품 선택부터 신청까지 완료할 수 있다. 특히 실용적인 특화보험과 필수 보장만 구성해 가격을 낮춘 실속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 고객의 카드 이용 속성을 분석해 보험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며, 신청인원 목표 달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공동구매, 지인에게 보험 선물하기와 같은 재미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