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벙커8' 이수근 "아내와 실검 올라…사고 친 걸로 걱정하시는 분들 있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더벙커8' 이수근 "아내와 실검 올라…사고 친 걸로 걱정하시는 분들 있어" 방송인 이수근이 아내를 언급했다/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더벙커8' 개그맨 이수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본인의 아내를 언급했다.

16일 오전 진행된 XTM'더 벙커 시즌8' 제작발표회에 엄진석 PD, 이상민, 이수근, 이상준, 유경욱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더 벙커8'에 투입된 소감을 밝히던 중 "아침에 제 아내와 제가 실검에 올랐는데, 사고 친 걸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 거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에 웃음을 안겼다.


이수근은 "대형면허소지자로 각종 운전에 관련해서는 유명하고 자동차에 관심도 많고, 시즌8에서는 유쾌하게 재미있게 이끌어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수근은 전날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씨는 둘째 아들 출산 후 임신중독으로 투병한 바 있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하게 회복한 모습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