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유어스 론칭 1주년…키자니아 경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GS25 PB 유어스 론칭 1년 기념
구매 고객에게 경품 및 1+1 행사

GS25, 유어스 론칭 1주년…키자니아 경품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브랜드(PB) 유어스 출시 1년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GS25에서 5000원 이상(담배, 서비스, 택배상품 제외, 최종결제 금액이 5000원 이상) 결제하고 지에스엔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서 어린이 직접체험기관인 키자니아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스탬프가 생성된다.


생성된 뽑기 스탬프를 클릭하면 키자니아 입장권이나 원두커피 카페25 아메리카노, 꽝 중에서 당첨이 이뤄진다.

GS25는 서울키자니아 1부·2부 입장권 2400매, 부산키자니아 1부·2부 입장권 2,200매 등 총 4600매와 아메리카노 2만잔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행복을 선물한다.


또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GS25에서 유어스 상품을 구매 후 지에스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서 에버랜드 이용권과 T익스프레스 Q패스, 에버랜드 할인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스탬프가 생성된다.


다음 달 말일까지 쌀, 기저귀, 세제, 샴푸, 린스 등의 생필품과 계란, 라면, 음료 등 50여종의 인기 상품에 대해 1+1, 2+2, 5+5 등의 파격적인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GS리테일 통합 PB브랜드 ‘YOU US’(유어스)는 고객을 생각하는 GS리테일의 마음, GS리테일을 믿는 고객의 선택이 하나되어 큰 행복을 이루고, 비로서 우리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GS25는 유어스 론칭 이후 PB상품 매출 증가율이 전년 동기간 대비 40%를 넘겼으며, PB상품의 매출 비중 역시 전체 상품의 37%에 달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