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드키친, "봄맞이 에코 프로모션…건강식탁 제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월드키친, "봄맞이 에코 프로모션…건강식탁 제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업체 월드키친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마트를 통해 봄맞이 특별 에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건강한 삶, 건강한 키친'이라는 테마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을 비롯해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비젼, 오리지널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 키친 나이프 전문 브랜드 시카고 커틀러리 등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주방용품으로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월드키친의 대표 브랜드를 엄선하여 한 곳에 선보이는 자리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여타의 구멍이나 갈라짐이 없어 세균 번식을 차단하고 천연소재로 환경 호르몬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해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엄격한 유해물질 규제 법령인 미국 캘리포니아 법령 65(California proposition 65)의 규격 기준에 부합할 만큼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비젼은 코닝사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글라스 세라믹 '파이로세럼' 재질을 적용해 장시간 고온 사용에도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는다. 조리 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테이블 세팅이 가능해, 건강하게 조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등 건강과 웰빙 트렌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월드키친은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무심코 지나쳤던 주방용품 속 성분을 한 번 더 들여다보고, 제품 소재와 제조 과정을 꼼꼼하게 살피는 등 일상의 작은 관심으로부터 건강한 일상이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