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현대카드 M포인트와 기아차 레드포인트 동시 적립으로 혜택이 2배
현대카드와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은 물론 기아차 구매시 최대 400만원 할인

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는 15일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기아레드멤버스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 총 2종이다. 두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의 M포인트와 기아차의 레드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의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이다.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M포인트 적립율은 동일하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이 M포인트의 20%이다. 기아차는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도 4월 중 출시 예정이다.

신차 구매 혜택도 있다. 5년 동안 적립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를 차감 사용해 최대 400만 포인트(M포인트 200만원 + 레드포인트 200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차감 할인과는 별도로 20만~50만원 사이의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정비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아차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오토큐'에서 정비시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 1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커피, 영화, 아울렛 할인 및 주말무료주차 등을 아우르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아레드멤버스 카드 신청은 신차 출고 시, 영업 거점을 통해 신청하거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연회비, 혜택, 제휴처 등 상세내용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시 M포인트 적립이 제외되며 레드포인트도 적립되지 않는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이중 적립, 자동차 구매 및 정비시 큰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혜택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