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영국 BBC 생방송 인터뷰 도중 로버트 켈리 교수의 자녀들이 깜짝 등장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10일(현지시간) BBC 방송은 "아이들이 BBC 뉴스 인터뷰를 방해했다"며 해당 동영상을 자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로버트 켈리 교수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파면이 남북관계에 미칠 영향을 묻는 질문에 답을 하던 중 안경을 낀 아이가 방에 들어와 말을 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당황한 켈리 교수는 아이가 다가오자 인터뷰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손으로 살짝 밀어낸 뒤 사과했고 다시 답변을 이어가려고 했다.
하지만 곧 보행기를 탄 아기까지 방 안에 들어왔고 한 여성은 다급히 방안으로 뛰어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갔다.
BBC는 "켈리가 침착을 유지했고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적었다.
BBC방송 줄리아 맥팔레인 프로듀서는 트위터를 통해 "TV 생중계 중 아이들이 끼어들었다. 사랑스러운 순간"이라며 "우리 게스트가 능수능란하게 대처했다"고 전했다.
BBC방송의 엘리 프라이스 기자는 "최고의 영상"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해당 동영상은 가디언, 텔레그래프 등 다른 영국 주요 언론들의 홈페이지에 오르고 SNS를 통해 급속히 퍼지며 이날 인기 동영상으로 급부상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