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스101 시즌2’, 주제곡 ‘나야 나’ 오후 6시 공개…다음달 7일 첫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프로듀스101 시즌2’, 주제곡 ‘나야 나’ 오후 6시 공개…다음달 7일 첫 방송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사진=Mnet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주제곡 ‘나야 나’가 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그램으로, 기획사에 소속돼 있는 남자 연습생 101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각 서바이벌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으며 투표 결과에 따라 살아남거나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이에 앞서 ‘프로듀스101’ 측은 9일 오후 6시에 시즌2 주제곡인 ‘나야 나’ 음원을 공개하고 ‘엠카운트 다운’을 통해 스페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 1 주제곡은 ‘Pick Me(픽미)’였으며, 당시 우승자들은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소속으로 10개월 동안 활동했다.

이번 ‘프로듀스101’ 시즌2에선 가수 보아가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출연한다. 보아는 연습생에게 평가 과제를 전달하고, 투표 결과를 발표하는 역할을 맡는다.


보컬 트레이너로는 SG워너비 멤버 이석훈과 YG 트레이너 신유미가 확정됐다. 댄스 트레이너로는 가희·권재승, 랩 트레이너로는 래퍼 치타·던밀스가 연습생들과 함께 한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 2는 4월7일 첫 방송된다.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