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WC2017]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갤S8' 어떻게 준비하냐는 질문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MWC2017]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갤S8' 어떻게 준비하냐는 질문에…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고동진 삼성전자 사장은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7에서 기자와 만나 '갤럭시S8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잘 해야죠"라고 답했다.

이어 고 사장은 'LG전자 G6를 봤느냐'는 질문에 "여기 와서 내내 회의하느라 제대로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매년 삼성전자는 MWC에서 갤럭시S 신제품을 공개하면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갤럭시S7을 공개하면서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가 깜짝 등장하면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말 갤럭시노트7의 조기 단종으로 갤럭시S8의 출시를 오는 4월로 연기했다. 대신 삼성전자는 MWC2017에서 '갤럭시탭 S3'와 '갤럭시북' 등 프리미엄 태블릿 제품을 공개하면서 전체적으로 맥이 빠지는 MWC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신제품 공개 행사에서 '갤럭시S8'을 3월 29일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다는 내용의 초청장을 발표했다. 초청장은 휴대전화의 새로운 진화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Unbox your phone' 이라는 문구를 통해 갤럭시 신제품이 기존 휴대전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준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