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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드림, 컬리수ㆍ모이몰른 중국 수주회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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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상 등 현지 관계자 200여명 참석…전 시즌 대비 60%↑

한세드림, 컬리수ㆍ모이몰른 중국 수주회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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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세드림이 컬리수, 모이몰른의 ‘2017 가을ㆍ겨울 중국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세드림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하이 노블 센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수주회에서 컬리수와 모이몰른의 올해 가을ㆍ겨울 시즌 제품에 대한 수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현장에는 중국 전 지역에서 몰려든 200여 명의 대리상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는 지난 시즌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수주회는 김태형 중국 법인장 및 임동환 전무의 인사로 시작됐으며, 뒤를 이어 20여명의 상품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직접 상품의 기획의도와 특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젊은 부모들의 시각에 맞춰 제작한 제품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각 지역 대리상과 점장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시간도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끌었다.

이번 수주회에서 현지 대리상들이 높은 관심을 보인 종류는 지난 시즌 대비 물량과 디자인을 확대해 선보인 올해 가을ㆍ겨울 컬리수 경량 아우터와 언더웨어로 실제 가장 많은 발주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임동환 한세드림 전무는 "해를 거듭할수록 한세드림 브랜드에 대한 중국 대리상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수주회 참가를 원하는 관계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로 급성장 하는 중국 유아동복 시장에서 견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한세드림 중국 법인은 125개 매장에서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컬리수 50개, 모이몰른 110개 등 총 160개 매장 확보, 250억원 매출 달성을 계획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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