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17일) 오후 7시 모바일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방송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아 맛깔나는 입담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4주 연속 완판 신화에 도전한다.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유명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 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소설 내용을 바탕으로 한 방대한 퀘스트, 최대 400명이 참전 가능한 대규모 전쟁 콘텐츠, 전 서버 통합 PvP 대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2월 말 본격적으로 원작 팬과 무협 마니아 공략에 나선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사전공모자들'에서만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사전예약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유저 커뮤니티 '의천도룡기 for Kakao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기다리는 유저라면 ‘사전공모자들’을 시청함으로써 ‘실제 게임 확인’과 ‘금전적 혜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헝그리앱TV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사전예약 홈쇼핑 ‘사전공모자들’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