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소 첸, ‘미씽나인’ OST ‘안녕 못해’로 찬열 지원사격…네티즌 “월간 김종대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엑소 첸, ‘미씽나인’ OST ‘안녕 못해’로 찬열 지원사격…네티즌 “월간 김종대 등극”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엑소 첸이 멤버 찬열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첸은 멤버 찬열이 출연중인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OST에 참여했다. 첸이 부른 솔로곡 ‘안녕 못해(I’m Not Okay)’는 16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녕 못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하모니에 첸의 섬세한 보컬이 스며드는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주변 사람들을 잃고 남겨진 이의 슬픔을 담고 있다.

15일 방송되는 9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무인도에서 살아남은 라봉희(백진희 분)의 기억 속 사건들을 다룬 드라마 장면과 어우러질 예정이다.


첸은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명품 보컬을 인정받았다.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KBS2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에브리타임)’,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OST ‘너를 위해’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켰다. ‘OST 남신’ 답게 이번 곡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들은 “와 진짜 월간 김종대다(tha***)”, “월간 김종대 믿듣첸 행복이시다(acz***)”, “아이돌 중 단연 보컬리스트로 크게 될 예감이다(csj***)”, “종대 요새 열일해(yer***)”, “이젠 OST계의 왕자(cat***)”, “믿고 듣는 김종대 OST 고막 또 녹는거 아닌가 싶다(wlt***)” 등 공개될 OST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 반응이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은 매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