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39개국서 터진다…LGU+, 로밍 고객만족도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이통사 중 안내데스크 9개 보유 최다
'빠른 업무처리' 직원 서비스 평가 높아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LG유플러스가 인천국제공항 이용객이 평가한 만족도 조사결과 로밍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239개국서 터진다…LGU+, 로밍 고객만족도 1위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 이용객이 평가한 만족도 조사결과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AD


로밍 서비스 가입, 요금 상담, 편의상품 대여 등을 고객의 입출국 수속 일정 내에 처리해야하는 공항의 특성을 고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내 이통3사중 가장 많은 9개의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여 신속한 업무 처리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으며 고객이 공항 도착과 동시에 로밍 부스 위치 등 로밍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문자 안내 서비스도 제공해 공항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직원 서비스 만족도 항목뿐만 아니라 제품 서비스 만족도 항목에서도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239개 국가에 로밍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항 내 상업시설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로 매년 반기마다 실시되며, 공항이용고객을 일대일 면접 조사하여 발표한다. LG유플러스는 이 조사에서 2014년 이후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LG유플러스디바이스그룹장 조원석 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