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정제수 대신 6가지 야채 과일 추출물 87% 함유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국야쿠르트가 23일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새롭게 출시하며 과채음료 제품인 ‘하루야채’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하루야채는 국내 최초 냉장유통 야채 주스 브랜드로 2005년 첫선을 보였다. 특히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 등 100% 유기농 야채를 한 병에 담아 야채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팩은 수분충전과 동안피부용 2종이다. ‘수분충전 마스크팩’은 수박, 오이, 사과 등의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동안피부 마스크팩’은 포도, 블랙체리, 자몽 등의 추출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일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목화씨에서 추출한 고급 큐프라시트 원단을 사용해 피부자극도 최소화했다. 속옷 원단으로 쓰일 만큼 미세하고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가 흐르지 않고 피부에 들뜸 없이 잘 달라붙는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스크팩 출시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야쿠르트 아줌마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활동과 샘플링을 전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했다.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5개들이 1세트이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경우 할인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