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마스터] 이성경,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스타일마스터] 이성경,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여신으로 변신했다. 드라마를 통해 수수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보여준 이성경이 극 중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느낌으로 레드카펫에 나타났다. 무심하게 자른 듯한 단발머리와 처피뱅, 니트와 후드를 함께 껴입던 소녀가 시상식 레드카펫 위 ‘여신’으로 변신한 것.


[스타일마스터] 이성경,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MBC 연예대상과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이성경은 긴 머리에 화려한 골드 드레스와 청순한 화이트 레이스 드레스로 시상식 룩을 연출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돋보였던 것은 그녀의 메이크업. 레드카펫 위의 그녀는 립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단번에 요정에서 여신으로 변신에 성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 화려한 여신 위한 '투톤 립 메이크업'


[스타일마스터] 이성경,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이성경은 레드카펫 위에서도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그녀의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MBC 연예대상 사회를 맡은 이성경은 앵두같은 입술을 표현하기 위해 라네즈 투톤 립 바 ‘밀크 블러링’을 사용했다. 체리 빛과 은은한 화이트 톤의 조화로 트렌디한 투톤 립 포인트를 완성했다. 화려한 골드 드레스에 차분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섀도우는 얇고 가볍게 음영만 더했다. 블러셔 역시 이성경의 투명한 피부와 어울리는 누드 핑크톤의 라네즈 퓨어 레디언트 블러시 ‘글로우 핑크’를 사용해 그녀를 더욱 맑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연출했다.


◆ 우아한 여신 완성 '핑크 립 메이크업'


[스타일마스터] 이성경, 레드카펫 메이크업 따라잡기

이성경은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MBC 연기대상에 또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녀는 화이트 드레스와 어울리는 핑크 립 메이크업을 통해 우아한 여신의 모습으로 변신을 했다. 깨끗하고 투명한 광택이 돋보이는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일렉트릭 핑크’를 사용해 산뜻한 핑크 빛으로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청순하고도 우아한 여신의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블러셔 역시 립과 같은 핑크 빛의 라네즈 퓨어 레디언트 블러시 ‘엔젤 핑크’를 사용, 화사한 혈색이 도는 모습으로 ‘복주의 변신’을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