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SNG '아이러브클럽 for kakao'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나만의 클럽' 경영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게임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SNG '아이러브클럽 for kakao'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아이러브클럽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아이러브클럽'은 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클럽을 만들어 성장시키는 클럽 경영 SNG다.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바텐더’, 신나는 음악으로 분위기를 이끄는 ‘DJ’, 티켓부스를 관리하는 ‘티케터’ 등 3개 직업, 200여 종의 캐릭터와 1500여개의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나만의 클럽을 꾸밀 수 있다.

아이러브클럽의 다양한 파티를 개최하고 친구들을 초대해 ‘커플팡’, ‘댄스팡’, ‘리듬팡’ 등 각종 미니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클럽운영에 필요한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친구를 맺은 유저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서로의 클럽을 방문해 경영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원할 수 있다. 소셜 활동은 인기랭킹에 반영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이러브클럽' 출시를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달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5성 캐릭터 ‘써니’를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캐시(팝)’, ‘골드’, ‘프리미엄 4성 캐릭터 뽑기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수 있다.


김소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아이러브클럽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10만명의 유저들이 참여했을 만큼 높은 관심을 얻었다”며 “아이러브클럽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SNG의 진수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