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따끈따끈한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아로마티카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를 위한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올리브영 단독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은 두피 전용 클렌징 오일이라는 신개념 제품이다. 이중 세안으로 얼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듯 샴푸 전 두피에 붙어있는 피지, 미세 먼지, 헤어 스타일링이나 에센스 제품의 잔여물 등 유성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두피의 정상적인 각질 턴오버에 좋다. 따뜻한 온열감으로 유효 성분의 더욱 빠른 흡수와 혈액 순환에 도움준다.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을 통한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더불어 두피를 편안하게 릴렉싱 시켜줘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1월 31일까지 신제품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을 포함한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등 아로마티카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28%까지 할인 판매한다.‘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기획세트’구매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루트인핸서(100ml 정품)’가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슈에무라가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1.5mm 극세심 ‘NEW 오토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크리미한 텍스처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손쉽게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에지있는 아이라인 연출을 위해 더욱 얇아진 1.5mm 두께의 극세심 심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부드러운 젤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콘 포뮬라가 물, 땀 등 유ㆍ수분에 강한 필름을 만들어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시켜준다.
에스티 로더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오일'을 선보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오일은 '리페어 락(repair lock)' 작용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밤 동안 리페어 세럼 효과를 피부 속에 가두어 피부를 강화시키고 낮 동안 노화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매일 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록시땅 코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핸드크림이 출시 23년만에 업그레이드 되어 ‘시어 버터 인텐시브 핸드 밤’으로 탄행했다. 기존 시어 버터 핸드크림의 시어버터 함유량을 25%로 증가해 더욱 강력해진 고 보습을 선사해준다. 밤 타입의 제형을 체온으로 흡수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포뮬라로 업그레이드되어 겨울철 극도로 건조하고 약해진 손을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겨울철 손 피부에 집중 보습 케어가 가능해 마스크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매일 혹은 주 2회에 손에 두껍게 도포한 후 10분정도 두었다가 마사지하거나 바로 마사지 한 후 잔여감만 정돈해주면 더욱 촉촉한 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