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의 ‘황태구이 + 황태국’ 등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은 10일 빅마마 ‘빅쇼’를 첫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빅쇼는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엄마가 해주는 집밥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함께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빅쇼 첫방송에서는 황태를 활용한 건강식 ‘황태양념구이’와 ‘황태국’을 선보인다. 황태는 단백질이 풍부하며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고, 지방이 적어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재료로 손꼽히는 식재료다. 영양가가 높고,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을 뿐더러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특히 간을 보호해주는 메타오닌 등 아미노산이 풍부해 과음후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우리나라 황태의 최대산지인 강원도 용대리의 노랑태만을 주재료로 사용해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특제 소스로 초벌 구이해 만든 ‘황태양념구이’는 감칠맛이 일품이다. 다시마, 멸치, 황태머리를 사용해 끓여낸 진한육수에 국내산 채소를 넣어 만든 ‘황태국’은 구수하고 깊은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황태구이 6팩(팩당 180g)에 황태탕 6팩(팩당 330g)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7시40분에는 ‘꼬리곰탕’을 방송한다. 호주산 청정우의 알꼬리만 사용해 비법육수 레시피로 푹 고아낸 진한 육수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감기와 추위에 지친 우리가족을 위한 겨울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무, 얼갈이배추, 양파, 당근, 마늘 등 국내산 신선채소만을 이용해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다. 총 10팩 구성으로(1팩당 600g)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이날 론칭 방송 특집으로 ARS자동주문 전화시 1000원 할인과 함께 특정카드의 5%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져 더욱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