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용길 KB생보 사장 "상품ㆍ채널 혁신하자"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신용길 KB생명보험 사장이 올해 경영목표로 '상품ㆍ채널 혁신을 통해 가치중심 성장 추진'을 제시했다.


신 사장은 지난 4일 열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은 경영목표를 밝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제도와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상품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계약 가치중심의 채널 전략을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또 올해의 슬로건으로 ‘2017,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라!’를 내걸고,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활동도 대폭 확대할 것을 당부했다.


신 사장은 "영업현장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정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