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나스?AHC 등 브랜드 제품 구성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G마켓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뷰티다담박스’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뷰티다담박스는 G마켓이 단독 기획한 다담박스에 뷰티 브랜드 및 카테고리 테마별 다양한 정품 화장품과 샘플로 구성됐다. 지난 10월 리리코스, 클리오, 랑방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모아 첫 선을 보인 당시 오픈 3일 만에 총 6500개의 다담박스가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 역시 테마별 2종 이상 정품과 보너스 샘플로 구성해 최대 78%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박스 구성은 ▲인생템 메이크업 박스(헤라&나스) ▲프라이빗 에스테틱 박스(AHC) ▲꿀조합 코스메틱 박스(메이블린) ▲아이메이크업 정복 박스(키스미) 등 총 4가지 테마로 마련된다.
각각의 박스에는 기초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색조메이크업 제품까지 2030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의 제품들로만 담겨 있다.
‘인생템 메이크업 박스’는 헤라·나스 등 백화점 명품화장품 베이스 및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는데 4만7000원에 500개 한정 판매한다. AHC 브랜드의 기초 라인을 담은 ‘프라이빗 에스테틱 박스’는 1만3900원에 3000개 한정으로 선보이고, 이 밖에도 ‘꿀조합 코스메틱 박스(1만2900원·500개 한정)’와 ‘아이메이크업 정복 박스(1만4900원·1500개 한정)’가 준비됐다.
또한 최근 6개월 간 G마켓에서 뷰티 제품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뷰티다담박스 전용 50% 할인쿠폰도 제공해 혜택을 더했다. ‘뷰티다담박스’는 5일 아침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G마켓에서 ‘뷰티다담박스’ 혹은 ‘다담박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고현실 G마켓 패션뷰티실 실장은 “뷰티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2030 여성을 타깃으로 선보인 뷰티다담박스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자발적 바이럴이 일어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뷰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