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딜 통해 백화점 상품 할인, 카드사 제휴 15%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국내 6대 백화점과 손잡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차 캠페인으로 다음달 11일까지다.
G마켓에 공식 입점해 있는 6대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플라자?대구백화점)과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모바일 앱에서 백화점 탭 선택 시 백화점 디스플레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을 검색할 때 카테고리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변경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매장습격' 코너를 만들고 오프라인 매장을 G마켓 모바일과 홈페이지에 그대로 옮겨 선보인다.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뉴발란스, 휠라, 스파이더, 마모트 등 4대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모았다.
행사 기간 중 1일과 2일 양일간 슈퍼딜을 통해 백화점의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백화점 상품을 5대 카드(신한·현대·롯데·KB국민·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5%(1일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1만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