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2017 SM 아티스트 시즌그리팅' 온라인 예약 판매 실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2017 SM아티스트 시즌그리팅' 6종을 온라인 사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즌그리팅이란 캘린더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지칭하며, 연말에 선보이는 기획성 아이돌 관련 제품을 말한다.
내달 8일까지 G마켓과 옥션은 아이돌 엑소(EXO)를 비롯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레드벨벳, 엔시티 등 총 6개 그룹의 시즌그리팅 상품을 순차적으로 예약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각 그룹별 개성을 살린 캘린더 3종(벽걸이 캘린더, 데스크 캘린더, 미니캘린더)과 2017년 다이어리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구매 시 각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스탠딩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엑소 시즌그리팅의 경우 선주문 구매 고객에 한 해 별도의 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 엑소시즌그리팅은 이날 정오부터 판매 개시되며, 다음달 15일 이후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옥션의 올킬 혹은 G마켓의 슈퍼딜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