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유롭게 아이디어 펼쳐라" 캐논, '플레이샷 갤러리' 사진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자유롭게 아이디어 펼쳐라" 캐논, '플레이샷 갤러리' 사진전 박지훈, 붉은 눈동자(사진제공:캐논)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0일까지 서울 신사동 캐논플렉스에서 '플레이샷 2016 갤러리'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틀에 갇힌 사고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치라는 의미의 슬로건 'UNFRAME YOUR IDEA' 하에 캐논이 지난 9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플레이샷 2016 콘테스트의 수상작과 응모작 총 80점으로 구성됐다.


앞서 진행된 플레이샷 2016 콘테스트는 모험(Adventure), 온도(Temperature), 셋(Three), 샤이닝(Shining), 스틸 동영상 미션 스톱 모션(Stop Motion)의 총 다섯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응모가 진행된 약 9주 동안 1만3000 여 작품이 몰리며 인기를 끌었다.

자연물을 활용해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 '붉은 눈동자(박지훈 作)'부터 재치 있는 구도로 마치 양탄자가 산 위에 떠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 '양탄자를 타고 하늘을 날다(진영길 作)'까지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09년부터 올해로 3회 째를 맞은 플레이샷 캠페인은 캐논이 제시하는 신개념 컬처 프로젝트로 평범한 인증샷에서 벗어나 색다르고 창의적인 사진을 찍고 즐기자는 취지를 담아 기획됐다.


일반 사진 공모전과 달리 오로지 사진 한 장에 담긴 창의력만을 평가하는 플레이샷 콘테스트와 우수 응모작들을 전시해 사진으로 소통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플레이샷 갤러리를 진행하며, 참여 자격이나 촬영기기는 물론 합성, 보정에 대해서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캐논의 플레이샷 2016 갤러리 사진전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열리며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