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논아카데미 '신비의 섬 로타' 해외 출사 프로그램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캐논아카데미 '신비의 섬 로타' 해외 출사 프로그램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음 달 14일부터 17일까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로타 섬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 프로그램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 신비의 섬 로타'를 진행한다.

캐논과 마리아나 관광청이 공동으로 기획한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 신비의 섬 로타는 캐논아카데미의 포토앤트립 프로그램에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더한 해외 사진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여행을 통해 로타 섬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마주한 풍경을 직접 사진으로 찍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출발 전 사전 교육부터 여행지에서의 촬영 실습, 여행 종료 후 진행되는 피드백 강의까지 짜임새 있게 구성돼 더욱 알찬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캐논은 다음 달 8일 서울 삼성동 캐논 빌딩에서 여행 사진 촬영에 필요한 촬영법을 알려주는 사전 교육을 진행한다. 노을 지는 아름다운 해변을 고스란히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는 노출값 조정법부터 빠르게 하늘로 비상하는 새들을 또렷하게 잡아내는 오토포커스(AF) 활용법까지 여행 사진 촬영에 꼭 필요한 경험들을 알려줄 계획이다.


교육을 마친 참가자들은 다음 달 14일부터 17일까지 로타 섬에 머물며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닷가로 손꼽히는 테테토 비치, 야생 조류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버드생츄어리, 석양이 인상적인 피나탕 공원 등 로타 섬의 주요 촬영 스팟들을 방문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출사 기간 동안 원하는 캐논의 렌즈를 대여받아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 동행하는 캐논아카데미 전문 강사 3명으로부터 개인별 현장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또 별자리 촬영, 경비행기 탑승 등 평소 경험하기 힘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참가자들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더했다.


귀국 후 참가자들이 로타 섬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 함께 감상하고 피드백도 주고받는 마무리 교육 세션을 다음 달 22일 서울 신사동 캐논 아카데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로타 섬 사진 여행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아카데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논아카데미는 국내 사진문화 활성화를 위해 초보부터 고급 유저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포토앤트립, 포토플러스 등 사진과 다채로운 문화가 결합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촬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