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제15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캐논은 이번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부스를 마련하고 카페 산업 관계자 및 전시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카페쇼는 35개국 약 600여 개의 식?음료 업체가 참가해 새로운 카페 문화와 트렌드를 선보이고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 아시아 최대 커피 전문 전시회다.
캐논은 화사한 색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EOS M3, EOS M10부터 최신 미러리스 EOS M5까지 캐논 미러리스는 물론 캐논의 베스트셀러 DSLR 카메라를 전시하고, 베이커리와 디저트 사진 촬영 시 꼭 필요한 촬영 팁을 전한다. 디저트 플레이트부터 카페 전경 사진까지 카페 오너 및 방문객들이 자주 찍는 사진들의 촬영 경험을 소개하며, 각 촬영 시 필요한 렌즈 고르는 법도 함께 알려줄 계획이다.
특별히 캐논 부스에서 배운 팁을 활용해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루에 4번 선착순 10명에게는 캐논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한 시간 동안 대여해주고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메모리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캐논 부스에서 배운 촬영 팁들을 활용해 미션 사진과 동일한 구도의 사진을 찍어오면 추가로 에코백을 제공한다.
캐논은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카페 인테리어 사진 및 레시피북 전시도 마련했다. 매시간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40 팀을 대상으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셀피 CP1200으로 인화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