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유제약, 인삼드링크 '유유원삼액'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유유제약, 인삼드링크 '유유원삼액'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유제약(대표 최인석)은 인삼 대사사포닌 성분인 Rg3의 흡수율을 높인 '유유원삼액'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유유원삼액'은 유유제약의 독자적인 특허기술(인삼 대사사포닌Rg3 특허공법)로 기존 제품들 보다 Rg3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 1병당 진세노사이드 32mg(Rg3 25mg, Rg1+Rb1 7mg)을 섭취 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또 홍삼에만 미량 존재하는 성분인 Rg3를 150배 농축해 면역증강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인삼농축액, 베타글루칸효모, 발효흑마늘추출액 등을 추가해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제품은 1세트 (30ml X 30병) 1개월분 구성으로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인삼의 효능을 경험하기 원하는 수험생, 40대 이상의 중ㆍ장년층에게 적합하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독자 개발한 유유인삼추출액(YY-351)을 핵심원료로 하는 유유원삼액 제품은 인삼 사포닌의 유효 흡수율을 강점으로 인삼ㆍ홍삼 제품시장의 성공적 진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