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비타민·항산화 보강…30년 '눈 건강 지킴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비타민·항산화 보강…30년 '눈 건강 지킴이'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30년 넘게 사랑을 받아온 안국약품이 최근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를 출시했다.


안국약품은 제품의 우수성으로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의 성공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이다.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타 경쟁제품 대비 높은 함량을 함유하고 있다.


활성산소의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의 함량 보강으로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토비콤 골드는 1일 2정 복용이 아닌 1일 1정 복용으로 높은 복약 편의성도 가지고 있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몸의 피로회복 뿐만이 아닌 눈의 건강과 보다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토비콤 골드를 추천한다면 높은 만족도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